통합 새소식

HOME > 통합 새소식
전체보기
예금
대출
외환
펀드
전자금융
전체보기
개인 인터넷뱅킹
개인 인터넷뱅킹 상세내용
[구.외환] 인터넷뱅킹/스마트폰뱅킹 중복ID 변경 2016.05.03

구)외환은행과 구)하나은행의 전산통합에 따라 인터넷/스마트폰뱅킹 이용 시 동일 손님이 2개의 ID를 가지거나 다른 손님의 ID와 중복되는 경우가 발생하였습니다.

동일 손님이 2개의 ID를 가지실 경우, 1개의 ID를 ‘선택’ 하셔야 하며 다른 손님의 ID와 중복될 경우, ID를 ‘변경’ 하셔야 합니다.

손님 여러분께 불편을 드려 죄송하오며 손님의 안전한 금융거래를 위한 불가피한 조치이오니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ID 선택 또는 변경 방법

  • 1) 해당되는 손님께서 2016년 6월 7일 부터 인터넷/스마트폰뱅킹에 로그인 하실 때 ID 선택 또는 ID 변경에 대한 절차가 안내되며,
  • 2) 안내에 따라 선택 또는 변경을 하시고 재로그인 후 거래를 하실 수 있습니다.

※ 동일 손님이 2개의 ID 중 1개의 ID를 선택하실 경우 선택되지 않은 ID 에 연결된 보안매체(OTP,안전카드)와 가입서비스는 자동 해지되며 해지된 가입서비스를 재이용 하시고자 할 경우 인터넷 또는 영업점을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일부 서비스는 종료되거나 영업점을 통해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항상 KEB하나은행을 이용해 주시는 손님께 감사 드리며 문의사항은 가까운 거래 영업점 및 콜센터(☎1588-3555)로 문의해 주십시오.

개인 인터넷뱅킹 이전 및 다음 목록보기
이전글 [구.하나] 인터넷뱅킹/스마트폰뱅킹 중복ID 변경 안내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기업 인터넷뱅킹
CMS(자금관리)
스마트폰뱅킹
기타
기타